농사갤러리

농사갤러리

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

  • 길벗
  • 2021-05-07 08:17:00
  • 220.70.178.237
지난 3월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공모한 마케팅 지원사업에 당첨(?)되어 어제 춘천에서 마케터와 1:1 첫 미팅이 있었습니다. 강원센터는 네이버가 후원하는 센터인데 이 조직이 박근혜 정부 때 사업이 시작되어 이제까지 내려오는 것입니다. 소상공인을 위한 여러 지원사업을 펼치는데 아마 박근혜 정부가 유일하게 잘 한 정책이 아닐까 싶습니다. ㅎㅎ 앞으로 이 마케터 분과 온라인에서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조직할 것인가를 직접적으로 도움을 받게 됩니다. 3달간 기간인데 비용은 전액 네이버에서 지원합니다. 잘 진행되어 그동안 고민해왔던 여러가지를 이번에 다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.
어제 춘천에 교육을 받으러 갔더니 도청에서 공무원이 나와 이런 팜플릿과 함께 사업 설명을 하고 갔습니다. 저도 한번 지원해볼까 합니다. 지자체마다 요즘 일자리 창출에 야단인 것 같습니다. 제가 여기서 제 생각과 비평을 할 이유는 없고(가능한 홈피나 sns에서 사회적 이슈에 대한 나의 의견이나 정치적 비판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. 너무 많은 이해관계가 얽혀있고 그저 제 하는 조그만 일도 제대로 못하면서 입으로 떠드는게 무식한 농사꾼의 얘기를 누가 들어준다고...) 그저 옛날과는 조금씩 달라지고 있구나, 애를 많이 쓰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.
서석과 붙어있는 횡성 청일면 속실리에 사는 강 선생님 댁으로 며칠 전 트럭으로 자재를 운반해주러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. 삼성전자에서 재작년에 정년 퇴직하시고 시골로 귀촌하신 분인데 이웃 박선생네와 오래전부터 가까운 사이라 저희도 자연스레 알게 되고 또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. 봄철이라 집 단장해야 하는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. 통나무와 흙으로 지은 집이라 더 손이 많이 가고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. 그래도 운치가 있고 건강에는 좋은 집일 것 같습니다.

 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